의재미술관

   
  제목 : GS건설, 양주 백석읍에 120만㎡ 미니신도시 추진  2018-05-16 08:01:24
  이름 : 서갑수   [158.♡.163.72]
  조회 : 14    

양주시-GS건설 백석신도시 개발 MOU
양주시-GS건설 백석신도시 개발 MOU(양주=연합뉴스) 6일 경기도 양주시청에서 이성호 양주시장(오른쪽)과 임병용 GS건설 대표가 백석신도시 개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8.4.6 [양주시 제공=연합뉴스] wyshik@yna.co.kr

(양주=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GS건설㈜이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일대에 120만㎡ 규모 미니신도시 건설을 추진한다.

GS건설과 양주시는 6일 오후 양주시청에서 백석신도시 개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시는 백석신도시 개발 추진과 관련한 행정을 지원하고, GS건설은 택지를 조성해 공급하고 기반시설을 확충하게 된다.

백석신도시는 백석읍 가업리와 복지리 일원 120만㎡ 규모로 추진되며, GS건설은 사업을 구체화하기 위해 이달 중에 용역을 착수한다. 제반 요건이 충족되면 시에 사업제안서를 제출하게 된다.

시는 백석신도시 개발로 동-서간 균형발전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착공 등 시가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갖춘 도시로 거듭나고 있어 도시개발사업이 이뤄지면 농촌 중심의 서쪽과 도시 중심의 동쪽 간 균형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wyshik@yna.co.kr

잠실휴게텔
506525
요즘 핫한곳은 잠실오피, 잠실유흥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잠실에서 휴식 에 대한민국 상위 1% 미녀들 정보가 다 모여 있어요.